부안마실축제 사전홍..

 

지방정치행정/단체/기관사회/복지/환경교육/문화관광/체육경제/농수산업/농어민단체읍면소식오피니언전북도정향우소식우리마을 유래

전체기사

커뮤니티

오늘 주요행사

자유게시판

공지사항

갤러리

서림신문보기

생활정보

홈페이지/카페/블로그 홍보

맛있는집

개업 / 이전

팔고사고

홍보란

뉴스 > 사회/복지/환경

+크기 | -작게 | 이메일 | 프린트

줄이은 설 맞이 이웃돕기 1

2024년 02월 21일 [부안서림신문]

 

줄이은 설 맞이 이웃돕기 1

ⓒ 부안서림신문

▲ 부안소방서(서장 소철환)가 설 명절을 맞이해 사회복지지시설 생활자들에게 위로와 격려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군내 사회복지시설인 은총의 집, 우주 요양병원, 로뎀 실버케어 등 3곳을 방문해 생필품과 음료·간식 등 위문품을 전달했다.

▲ 부안사랑의 온도계(회원 문준형)는 진서면을 방문해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소외되고 생활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이웃돕기 성금 40만원을 기탁했다. 부안 사랑의 온도계는 친목을 도모하며 불우이웃돕기를 실천하는 것을 목표로 2008년 설립돼 매년 이웃돕기성금을 기탁해 오고있다.

ⓒ 부안서림신문

▲ 진서면에 익명의 기부천사가 찾아왔다.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이름을 밝히지 않은 독지가는 20㎏들이 쌀 50포를 기탁해 주변 이웃들에게 감동을 주고 있다.

ⓒ 부안서림신문

▲ 위도사랑회(회장 신귀남, 위도지부장 백승일)는 지역 경로당 10개소의 노인들께 전달해 달라며 떡 상자 12개, 간편 조리식품 24박스를 위도면에 기탁했다.

ⓒ 부안서림신문

▲ 한국전력공사와 한국해상풍력(주)은 위도면내 홀몸노인들께 전달해 달라며 각각 10㎏들이 쌀 230포와 100포, 총 330포를 위도면에 기탁했다.

ⓒ 부안서림신문

▲ 보안면 적십자회(회장 박현숙)에서는 설 명절을 맞아 10㎏들이 쌀 60포를 보안면에 기탁했다.

ⓒ 부안서림신문

▲ 동진초등학교 41회 졸업생 소모임에서는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의 손길을 전하고자 동진면사무소를 방문하여 성금 300만원을 기탁했다. 이들 소모임은 2005년부터 올해까지 매년 꾸준히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19회째 총 6400여만원의 성금을 기탁하여 나눔 문화를 정착시키는데 앞장서 오고 있다.

ⓒ 부안서림신문

▲ ‘홍단이TV’(대표 김화중, 이미선)가 주산면에 훈훈한 이웃사랑의 기운을 불어넣어 화제가 되고 있다. 주산면 착한기업 1호인 홍단이TV는 신학기를 맞아 취약계층 아동들에게 도움을 주고 싶다며 책가방 50개를 기탁했다. 홍단이TV는 주산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복지허브화 기금에 매월 10만원을 정기기부하고 있는 등 어려운 이웃을 돕는 일에 모범을 보이고 있다.

ⓒ 부안서림신문

▲ 지역업체 효성건설(대표 정순기)이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나눔의 손길을 전하고자 보안면과 진서면에 각각 10㎏들이 쌀 50포씩, 100포를 기탁했다.

서림신문 기자  buanlove@korea.com
“밝고 희망찬 아름다운 부안을 위한 부안인의 신문”
- Copyrights ⓒ부안서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부안서림신문 기사목록  |  기사제공 :

 

이전 페이지로

실시간 많이본 뉴스

 

더불어민주당 이원택 후보 당선

줏대(2)

이기철 축제팀장

이원택 당선자 인터뷰

이원택 후보 당선

회사소개 - 인사말 - 서림신문 기자의 자세 - 연혁 - 조직도 - 임직원 - 독자위원회 - 운영후원회 - 윤리실천요강 - 광고구독문의 - 후원하기 - 청소년보호정책

 상호: 부안서림신문 / 사업자등록번호: 405-01-49812 / 주소: 전북 부안군 부안읍 번영로 177(2층) / 발행인·편집인·대표 : 이석기
mail: buannews@hanmail.net / Tel: 063-584-7070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석기
Copyright ⓒ 디지털 부안일보. All Rights Reserved. 본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천요강을 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