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소만 갯벌, 위도 ..

 

정치&지방의회행정/단체/기관사회/복지/환경교육/문화관광/체육경제/농수산업/농어민단체읍면소식오피니언전북도정향우소식우리마을 유래

전체기사

커뮤니티

오늘 주요행사

자유게시판

공지사항

갤러리

서림신문보기

생활정보

홈페이지/카페/블로그 홍보

맛있는집

개업 / 이전

팔고사고

홍보란

뉴스 > 교육/문화관광/체육

+크기 | -작게 | 이메일 | 프린트

제4회 개암동 벚꽃축제 성료

2019년 04월 08일 [부안서림신문]

 

제4회 개암동 벚꽃축제 성료

ⓒ 부안서림신문

지난 6일과 7일 이틀동안 상서면 개암동 개암사 진입로에서 열린 ‘제4회 개암동 벚꽃축제’가 2만 5000여명의 관광객이 방문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상서개암동벚꽃축제추진위원회(위원장 안일동) 주관으로 열린 이 기간 벚꽃축제는 ‘개암동으로 떠나는 봄! 벚꽃에 반하다’라는 슬로건으로 지역민과 지역예술인들이 함께 어우러져 관광객을 맞이하였으며 차 없는 거리형 축제로 지역문화를 정립하는 축제로 치러졌다.
식전행사인 포스댄스 컴퍼니의 거리공연을 시작으로 군민들이 준비한 우리동네 음악회, 관광객을 대상으로 한 제2회 개암동 벚꽃가요제, 신나는 예술버스 프로그램은 축제를 찾아온 관광객들에게 신선하고 즐거운 볼거리를 제공했다.
벚꽃에 반한 관광객들은 벚꽃길에서 가족과 함께 힐링의 시간을 가졌으며 따뜻한 날씨로 만개한 벚꽃과 더불어 환상적인 공연을 통해 행복한 시간을 즐겼다.
이곳은 찾은 어린이들도 개암작은도서관의 체험을 비롯한 다양한 체험을 즐겼으며 작년에 이어 상서주민인 김형섭씨가 병아리 200마리를 무료 기증하여 아이들에게 큰 인기를 얻었고, 게릴라 이벤트를 통해 관광객들에게 즐거움을 주었다.
또한 특색 있는 상서면 지역농·특산물 판매장과 먹거리부스가 마련되어 맛과 감동을 잡아 관광객들의 호평을 받았다.
한편 축제장에서 만난 안일동 위원장은 “이번축제가 작년에 비해 포근한 날씨로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해 감사한 마음이다”며 “내년에도 상서 개암동 벚꽃길에서 눈부신 벚꽃엔딩을 기대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안 위원장은 “축제가 성공리에 치러질수 있도록 준비와 진행에 함께해주신 상서면 주민들과 사회기관단체에게 박수를 보낸다”며 “무엇보다 벚꽃축제를 SNS와 구전 등을 통해 홍보해 주신 부안군민 여러분께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

서림신문 기자  buanlove@korea.com
“밝고 희망찬 아름다운 부안을 위한 부안인의 신문”
- Copyrights ⓒ부안서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부안서림신문 기사목록  |  기사제공 :

 

이전 페이지로

실시간 많이본 뉴스

 

한국암웨이 미래재단 설립

부안읍 주민자치센터 문인화반, 각..

자연담은 부안참뽕 트리트먼트 개발..

전북 서해안권 세계지질공원 추진‘..

농협부안군지부, 주말맞아 농촌일손..

소상공인 카드수수료 지원

초등 과일간식지원 사업, 학생̷..

부안군, 공공실버주택 입주자 모집

야외 활동 시 살인진드기 주의 당부..

제12회 다문화 어울림축제 부안서 ..

회사소개 - 인사말 - 서림신문 기자의 자세 - 연혁 - 조직도 - 임직원 - 독자위원회 - 운영후원회 - 윤리실천요강 - 광고구독문의 - 후원하기 - 청소년보호정책

 상호: 부안서림신문 / 사업자등록번호: 405-01-49812 / 주소: 전북 부안군 부안읍 번영로 177(2층) / 발행인·편집인·대표 : 이석기
mail: buanlove@korea.com / Tel: 063-584-7070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석기
Copyright ⓒ 디지털 부안일보. All Rights Reserved. 본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천요강을 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