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안군수 “위도 앞바..

 

정치&지방의회행정/단체/기관사회/복지/환경교육/문화관광/체육경제/농수산업/농어민단체읍면소식오피니언전북도정향우소식

전체기사

커뮤니티

오늘 주요행사

자유게시판

공지사항

갤러리

서림신문보기

생활정보

홈페이지/카페/블로그 홍보

맛있는집

개업 / 이전

팔고사고

홍보란

뉴스 > 사회/복지/환경

+크기 | -작게 | 이메일 | 프린트

혜성병원, 나누미근농장학금 1000만원 기탁

2018년 11월 29일 [부안서림신문]

 

혜성병원, 나누미근농장학금 1000만원 기탁

ⓒ 부안서림신문

의료법인 혜성병원(원장 주세혁)이 부안군나누미근농장학재단에 인재육성을 위한 장학금 1000만원을 기탁하여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병원으로 훈훈한 마음을 전달했다.
또 라이스프라자 영농조합법인 반득용 대표와 위도면 벌금마을에 거주하는 곽정근씨가 각각 장학금 500만원과 100만원을 기탁했다.
혜성병원 주세혁 병원장은 “지역의 인재육성에 동참하고 싶은 마음으로 장학금을 기탁하게 되었다”며 “우리 아이들이 장학금을 통하여 부안군의 큰 인재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반득용 대표는 “지역인재 육성 및 교육발전에 도움이 되고자 장학금을 기탁하게 됐다”며 “부안군 아이들이 학비 걱정없이 본인의 꿈을 펼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길 바란다”고 기탁배경을 설명했다.
곽정근씨도 “받는 것보다 주는 기쁨이 크고 나눔을 함께할수록 마음이 편하다는 걸 알기에 장학금을 기탁하게 되었다”며 “적은 금액이지만 지역사회에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권익현 부안군 나누미근농장학재단 이사장은 “지속적인 관심과 후원에 감사를 드린다”며 “지역사회에 공헌하시는 분들이 함께 하시기에 부안군의 밝은 미래가 기대된다며 지역의 아이들이 부안을 위해 큰 꿈을 펼쳤음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부안혜성병원은 지역인재육성을 위하여 2014년부터 매년 1000만원씩 현재까지 4000만원의 장학금을 기탁하여 지역사회에 모범이 되고 있으며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병원으로 거듭나고 있다.
라이스프라자는 지난 2014년부터 매년 장학금을 기탁해 오고 있는 건실한 기업이며, 곽정근씨는 위도면 이장협의회장 및 수협이사를 역임하면서 지역의 발전을 위해 모든일에 솔선수범해 오고 있는 가운데 현재 위도면에서 펜션을 운영하며 지역이웃을 위해 작은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서림신문 기자  buanlove@korea.com
“밝고 희망찬 아름다운 부안을 위한 부안인의 신문”
- Copyrights ⓒ부안서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부안서림신문 기사목록  |  기사제공 :

 

이전 페이지로

실시간 많이본 뉴스

 

전영기기고-깨끗한 정치자금 참여

회사소개 - 인사말 - 서림신문 기자의 자세 - 연혁 - 조직도 - 임직원 - 독자위원회 - 운영후원회 - 윤리실천요강 - 광고구독문의 - 후원하기 - 청소년보호정책

 상호: 부안서림신문 / 사업자등록번호: 405-01-49812 / 주소: 전북 부안군 부안읍 번영로 177(2층) / 발행인·편집인·대표 : 이석기
mail: buanlove@korea.com / Tel: 063-584-7070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석기
Copyright ⓒ 디지털 부안일보. All Rights Reserved. 본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천요강을 준함